서울 사무실 1인당 비용 가이드 | 패스트파이브 블로그
[선착순 마감] 10억 오피스 지원금🎁 월 임대료 지원받기

FASTFIVE

🎉9월 이벤트

지점 위치

패파 소개

상품 안내

20인 이상 추천

블로그

2025 오피스 트렌드

2025 서울 사무실 가격, 얼마가 적당할까?

물가 상승에 따라 사무실 비용 역시 매년 크게 변동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처럼 권역별, 건물 컨디션, 규모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시장에서는 '우리 회사에 적합한 사무실이 얼마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죠.

이 가이드에서는 서울 도심, 강남, 여의도, 분당 그리고 기타 권역까지 서울 전역의 평균 사무실 비용을 1인 기준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등급, 규모에 따라 실질 월 임대료는 물론 보증금, 총비용까지 세부적으로 비교할 수 있으며, 특히 공유오피스 vs 임대오피스의 비용 차이를 비교해 지금 사무실 비용이 적절한지, 더 나은 선택지가 있는지 합리적인 판단이 가능해집니다.

👉 우리 회사 사무실, 너무 비싼 건 아닐까?
지금 바로 아래 리포트를 다운받아 확인해 보세요.
지금 당장 절감 가능한 비용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이런 분들이 읽으면 좋아요!
· 서울 주요 권역에 사무실 입주를 고민 중인 기업
· 지역/건물 규모/등급별 사무실 비용을 빠르게 파악하고 싶은 분
· 현재 임대사무실을 사용 중이나, 적정 비용인지 판단이 어려운 실무자
· 공유오피스와 임대오피스 비용 차이를 객관적인 수치로 비교해보고 싶은 분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2025년 서울 오피스 시장 동향과 권역별 공실률·임대료 변화
· 프라임/대형/중대형 오피스의 인당 실질 임대료
· 공유오피스 vs 임대오피스 비용 비교와 절감 가능한 금액
· 지역별 사무실 NOC(실질임대료) 수준 가이드

사무실이 필요한 순간!원하는 조건의 사무실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해 드려요

💰선착순 10억 오피스 지원금💰
장기 계약 부담없이, 최소 3개월만 계약해도
매월 최대 65% 임대료 지원!
지금 바로 우리 회사 지원금액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