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의 신청폼을 통해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한 후 <결제하기>까지 완료하면 패파 패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영업 시간 기준 1시간 이내 유선 연락을 드리고 유의 사항 안내 및 체크인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이용 개시일(체크인 날짜) 전까지 신청 접수 메일의 <증빙 서류 제출하기>에서
신분증 (개인 사업자, 법인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지참)을 업로드 해 주셔야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홈페이지에 있는 3개 상품(강남존, 강북존, 노마드존)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추후에는 원하는 지점을 골라 이용 가능한 상품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멤버십에 따라 최대 5시간의 기본 회의실 예약 시간이 제공되며 패스트파이브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월 회의실 제공 시간 소진 시, 추가 회의실 예약 시간은 지점 데스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금액은 1시간 당 50,000원(vat 별도)입니다.

패파 패스를 이용하는 멤버도 패스트파이브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진행중인 이벤트는 패스트파이브 앱을 통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Q. 패스트파이브 입주가 제한되는 업종이 있나요?
A.
다른 멤버들의 공간 이용에 방해를 줄 것이 우려되는 업종은 입주가 제한됩니다.
결제 후 최초 체크인 시 금지 업종에 해당하는 것이 확인되는 경우, 입주 불가 및 결제 금액 환불 처리 되니 멤버십 신청 전 해당 내용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출입 카드 하나를 다른 사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A.
원칙적으로 출입 카드는 패파 패스를 신청한 본인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과 출입 카드를 공유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에는 즉시 멤버십 이용이 중지됩니다.
Q. 외부 손님을 데려와도 되나요?
A.
패스트파이브의 동의 하에 방문객이 패스트파이브 내 공용공간을 이용하는 것은 가능하나 이는 일상적인 업무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임시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Q. 주소지 이용, 사업자 등록이 가능한가요?
A.
지정된 공간을 이용하는 멤버십이 아니기 때문에 사업자 등록 및 주소지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Q. 패파 패스 결제 전에 각 지점을 둘러보고 싶습니다. 투어가 가능한가요?
A.
패파 패스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신청부터 이용까지 절차를 간소화시킨 상품이라 별도 투어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멤버십 결제 시 메일로 상품별 이용 가능한 지점에 대한 상세한 사진 및 정보를 발송드리니 해당 메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